언론보도

공지알림 > 언론보도

작성일 2020-02-06 조회수 84
제목 엔조이소프트,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외
엔조이소프트,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및 청년친화 강소기업 3개부문 재인증

▒ ▒ ▒ 뉴스원문보기 [Click!] ▒ ▒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2020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으로 약 8백여개 업체를 선정하였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이란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생산성과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성과를 보상해 근로자와 함께 성장하는 국가가 지정한 우수기업을 말한다.

이익 창출 능력, 성과 공유 제도, 근무 환경, 교육 환경 등이 평가 대상인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인력 양성 및 성과 보상 체계를 갖추고 고용 및 매출 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지정하고 있다.





여기에 CEO의지, 이익 창출 능력, 일자리 양·질, 근무 환경, 교육 훈련 등 서류 평가가 세부 항목으로 포함되며 대면 평가를 거친 뒤 중소벤처기업부 내 최종 심의 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한 기업이 선정된다.

평소 인재와 함께 성장을 원동력으로 추구하는 (주)엔조이소프트는 2020년 1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되었으며, 또한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하는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임금, 일 생활 균형, 고용 안정성 3가지 분야에 있어서 2019년에 이어 다시 한번 재인증을 받았다.



지금까지 pc방의 조이머신, 노래방의 케이머신, 요식업(음식점, 카페)의 아이머신, 다양한 놀거리(만화, 보드게임, 키즈 카페)의 멀티머신 등 여러 분야에 걸쳐 키오스크의 전문성을 내세우며 많은 업적을 남긴 엔조이소프트는 외부적으론 여러 분야에 걸쳐 인지도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내부적으론 직원들을 위한 복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 내일 채움 공제, 출산 지원 사내 복지 등 전 사원들이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복지 개발을 통해 직원들을 지원중이다.

직원들을 위한 복지 향상으로 함께 성장하는 기업, 직원이 행복한 기업을 내세우는 (주)엔조이소프트는 2020년 한 해에도 직원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인재 육성에 더욱더 힘쓰며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함께하는 성장과 행복을 추구하며 시너지를 추구하는 (주)엔조이소프트의 키오스크 플랫폼 서비스는 최근 서울시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추진하는 '제로페이' 결제 수단이 탑재되어 다양한 시장으로 뻗어감에 따라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